오늘 내가 네게 명하는 이 말씀을 너는 마음에 새기고 네 자녀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며(신명기 6:6-7)
 

2012년 4월 1일, 성경암송학교(Korea Bible Recitation School 이하 BRS)는 한국교회에 성경암송과 하브루타 그리고 테필린복음을 확산하고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을 위해 호주사역을 마치고 귀국한 박종신 목사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2012년부터 성경암송학교(BRS)는 한국교회와 성도들에게 성경암송문화를 심기 위해 전국을 순회하는 「성경암송 1일 세미나」「15분의 기적 테필린복음 1일 세미나」를 개최했으며, 겨울과 여름에는 [성경암송캠프]를 진행했습니다. 동시에 [하브루타 세미나]을 통해 한국교회에 쉐마(SHEMA)를 심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성경암송에 참가한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반응은 뜨겁습니다. 성경암송은 단순하게 성경말씀을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성경암송의 4단계에서 정의하듯이 암기의 단계(머리), 암송의 단계(반복), 심비의 단계(마음), 그리고 적용 및 실천(팔과 다리)의 단계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목회자님들이 “이렇게 놀라운 일을 이제야 발견하게 되었다”라고 감탄, 또는 감동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프로그램에 지치고 실패한 교회들과 목회자들이 기독교의 본질인 성경암송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지금 성경암송과 하브루타, 그리고 테필린복음을 선포하는 교회마다 부흥과 놀라운 기적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위기에 처한 한국교회의 처방으로 '성경으로 돌아가야 한다'(Return to the Bible)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나 그 의미를 물어보면 왜, 그리고 어떻게 성경으로 돌아가는지를 알지 못합니다. 성경으로 돌아간다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암송하여 마음에 새기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브루타를 적용하여 그 말씀을 적용 및 실천해야 합니다. 

성경암송학교 테필린센터에 오셔서 성경암송을 하십시오. 
성경암송학교는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테필린복음 전문강사반]
[하브루타 전문강사반]
[성경암송 전문강사반]
[최고위과정]
등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꼭 오셔서 말씀을 통해 영혼의 쉼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